평택 진위 쌍용 스마트어반 모델하우스 방문예약 소식이 들리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위의 상승 가치가 충분한 지역에서 민간 임대 아파트가 최초로 분양 되고 있습니다. 대지 위치는 평택시 진위면 가곡리 141-1번지 일원에 있으며 대지면적은 약 67,509.00㎡으로 20,421.38평 예정되어 있습니다.
연 면적은 226,020.2661㎡으로 약 68,370.82평 정도인데요. 건폐율은 18.98% 용적률은 199,94%입니다. 총 14개동으로 구성되어 있어 지상 29층부터 지하2층까지 건설 될 예정입니다. 지하주차는 1825대로 법정 130%로 넉넉한 주차가 가능하겠는데요.
평택 진위 쌍용 스마트어반 모델하우스 예약처
평택 진위역 스마트 어반 임차인조건
평택 진위역 스마트어반 무순위 줍줍 현장
진위 쌍용 스마트어반 모델하우스 위치전송
평택 진위 쌍용 스마트어반 모델하우스 방문예약 시 전용면적 77,84㎡ 공동주택 1,228세대 규모로 전세형 민간임대 프로젝트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우수한 교통 환경과 풍부한 인프라를 가지고 있어 공동주택 공급을 위한 최적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데요. 서울 남부 수도권인 동탄과 오산 수원과 접근성이 우수하고 평택 북부생활권 중심에 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더불어 오산시청 과 중심생활권과 반경 3km내 위치해있어 보다 빠른 업무를 볼 수 있겠는데요.
교통환경을 살펴보면 1번국도와 경부고속도로 오산IC 그리고 예정중인 남사 진위 IC로 사통 팔달로 이어질 수 있으며 아파트 단지와 차량으로 5분 거리에 1호선 진위역 오산역, SRT 지제역 같은 광역 교통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향후 화성이나 기흥, 판교, 광교같은 주변 산업단지 및 테크노밸리와 인접한 배후 주거 도시 가능성이 높아져 평택 진위 쌍용 스마트어반 모델하우스 방문예약 관심을 두는 사람들도 자연스럽게 수요량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자녀를 키우고 계시는 부모님들도 걱정 없이 평택 진위 쌍용 스마트어반 모델하우스 방문예약 하실 수 있겠는데요. 1.5km 이내 진위초가 위치해있고 이 아파트 주변의 인근 학군 상위 86% 수준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생활 환경까지 제대로 누릴 수 있도록 탄탄한 인프라가 오산시 차로 10분내 거리에 롯데마트와 cgv 경찰서 관공서까지 위치해있어 보다 영위로운 생활을이어나가실 수 있겠습니다. 현재 평택은 LG 삼성전자와 협력을 맺어 첨단기술의 떠오르는산업단지가 되고 있는데요. 향후 LG전자 및 주변 산업단지 정비나 배후 노후 주거 환경을 개선해 인구 유입에 따른 최적의 배후 주거하는 지역이 될 수 있겠습니다.
삼성전자도 관련 산업 개발로 인구 유입이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고 20~40대 연령층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평택시는 5년동안 계속해서 인구 증가세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어 평택 진위 쌍용 스마트어반 모델하우스 방문예약 또한 치열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민간임대는 주거안정과 매매에 대한 부담을 줄이려고 시행하는 것으로 주택소유여부와 소득 수준에 대한 자격 조건을 따지지 않는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불어 양도양수 제한이나 자금부담에 대한 제한도 없고 취득세 재산세 양도세 같은 세금 부담 또한 없는데요.
만19세이상이라면 누구나 평택 진위 쌍용 스마트어반 모델하우스 공급에 신청 할 수 있고 납부 임대 보증금에 대한 허그 안심보증까지 가입할 수 있어 최근 전세 사기에 대한 두려움을 안고 있는 분들의 불안감을 덜 수 있겠습니다. 전세난이 가속화 되고 있는 시점에서 안정적으로 거주 할 수 있는 민간임대아파트가 평택에 최초로 생기면서 많은 관심을 받을 수밖에 없는데요.
평택시는 지금 2-4인 가구가 전체 63%정도 차지하고 있습니다. 4인가구 이하는 전용면적 60~85제곱미터 규모가 차지하고 있는데 거주 환경을 개선하면서 60제곱미터 이하 거주민들의 규모 확장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평택은 2035년 도시기본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평택 진위 스마트어반 민간임대
분양가 모델하우스 위치 안내
인구 120만 계획과 더불어서 수원 고양시 규모로 도약을 목표하고 있는데 이로 인해 앞으로 평택에 대한 기대심리가 더욱 상승할 것을 예상할 수 있겠습니다. 약 300조 최대 규모로 약 215만평 용인 반도체 클리스터를 구축할 예정입니다.